'저 세상 인증샷!' 무협 영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SNS 핫플

<와호장룡> 혹은 <연인>과 같은 무협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바로 하늘하늘한 옷을 입은 여인들이 나무 사이를 날아다니며 싸우는 모습이죠. 박진감 넘치는 것은 물론 여인들의 아름다운 옷자락과 자태가 매우 인상적인 장면이기도 합니다.

물론 다 '영화라서 가능한 일'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내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된다면 어떨까요? 선녀 같은 옷을 입고 빼어난 절경을 배경으로 날아다닐 수 있다면, 그리고 이를 영상이나 사진을 남길 수 있다면 매우 멋질 것 같습니다. 

중국 푸젠 성 싼밍 시 유시 현에 위치한 한 관광지에서는 이런 인증샷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찍은 영상은 중국의 SNS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죠. 영상 속의 여성들은 소매가 치렁치렁한 옷을 입고, 등에는 와이어를 매단 채 하늘로 오를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와이어 액션을 도와주는 직원과 함께 광장을 뛰어다니다 결국 하늘로 솟구쳐 오르게 됩니다. 다양한 의상은 물론 우산과 같은 소품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자신의 선택에 따라 옷을 입고 어디에서도 건질 수 없는 특별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죠.

배경도 남다릅니다. 숨이 막힐 듯이 아름다움 폭포와, 경치 좋은 숲, 그리고 웅장한 산이 뒤쪽으로 있기에 진짜 무협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